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 Part.1 (Heavenly Ever After (Original Television Soundtrack) Pt.1)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 Part.1 발매
80세의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해숙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낙준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Part.1에는 이무진이 가창한 '운명', 샘옥이 가창한 'Think of me (씽크 오브 미)' 두 곡이 수록된다.
'운명'은 돌고 돌아 다시 마주한 순간을 운명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는, 묘하고도 따뜻한 감정을 경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이무진 특유의 개성 있는 어조와 솔직한 보컬이 레트로한 사운드와 만나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유쾌한 서사를 불어넣는다.
특히 '운명'은 "이건 운명이니까"라는 가사를 통해 우연처럼 스쳐 지나가는 일상의 순간들이 사실은 필연적인 조각들로 모여 있다는 믿음을 노래하고, 흔히 지나칠 수 있는 찰나의 감정들을 특별한 의미로 되살려 낸다.
이처럼 '운명'은 극 중 우연과 운명의 온도를 더욱 섬세하게 채색하며 새로운 결을 만들어 낸다. 또 반복되는 만남 속 숨어있던 운명의 메시지가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작은 설렘을 전하며, 극과 음악이 교차하는 순간마다 잔잔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Think of me'는 사랑과 기쁨, 인생을 살아가며 겪게 되는 모든 감정들로 가득했던 삶을 기억하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들, 연인 그리고 가까운 친구들을 위한 이 곡은 샘옥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샘옥이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또 하나의 감각적인 OST를 완성시켰다.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김혜자, 손석구, 한지민, 이정은 등 명품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호연으로 웰메이드 작품을 예고하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 Credits ]
Music Directed by 김태성, 조경희
<운명 – 이무진>
Lyrics by 4BOUT
Composed by 4BOUT, 히모, Addicted, Hwan
Arranged by 히모, Addicted
Guitar by Hwan
Bass by Addicted
Piano by 히모
E. Piano by 히모
Drum by Addicted
Vocal Chorus by 4BOUT
Vocal Tune by KIME
Mixed by Addicted (@Studio.Nunchaku)
Mastered by 권남우 (Asst. 유은진) @ 821 Sound Mastering
专辑歌曲列表
-
韩语 大小:3.97 MB
-
英语 大小:3.46 MB
-
伴奏 大小:3.97 MB
-
伴奏 大小:3.46 MB